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🌹 장미의 전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7. 12:00
    반응형




    어느 마을에 아버지가 없는 
    한 소녀와 어머니가 살고 있었습니다.



    그 소녀와 어머니 집 주위에는 
    가시나무가 많았고 점점 늘어나고 있었지요.


    처음엔 가시나무가 없었는데 

    소녀가 자신을 버린 아버지를 찾겠다고 말할 때마다 
    어머니는 집 주위에 가시나무를 심었던 거예요.



    그리고 소녀와 어머니 사이는 점점 나빠져 
    소녀는 꿈속에서도
    어머니가 죽어 버렸으면 좋겠다고 생각했어요.



    그러던 어느날 어머니는 
    이름 모를 병으로 죽고 말았고

    소녀는 그 때서야 
    자신이 어머니를 사랑한다는 것을 알게 되었지요.


    그리고 어머니를 묻게 되었어요.



    그런데 문제가 생긴건 그 마을에는 
    죽은 사람이 아끼던 꽃을 죽은 사람의 옆에 놓아야 

    그 사람이 그 꽃으로 태어난다고 믿었는데
    어머니가 아끼시는 건 그 가시나무 뿐이었어요.



    어머니가 가시나무로 태어난다는 건 
    너무나 슬픈 일이었지요.


    그리고 가시나무는 꽃이 없었어요.



    그러자 소녀는 눈물을 흘리며 말했어요.
    "가시나무야, 내 몸을 파고 지나가 
    나의 피로 꽃을 피우렴..!"



    그 순간 가시나무는 소녀의 몸을 파고 지나갔고
    소녀의 새빨간 피로 꽃을 피웠지요.



    소녀는 죽음을 맞이했고 
    그래서 가시나무에 핀 붉은 장미는

    자신의 목숨을 바쳐서 
    사랑하는 사람에게만 주는 거랍니다.





    -----



    목숨 바쳐 사랑하겠다는 장미의 전설이

    정말 슬픈 것 같습니다.


    사랑하는사람에게 장미를 선물하는 날이 되어야 겠습니다.

    행복하십시오

    #좋은글 #명언 #인생명언 #격언 #좋은글귀 #긍정 #사랑 #감사 #지혜 #위로 #힐링 #힐링글 #사랑글귀 #책속글귀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